한국프로골프연맹의 정회원 출신 시니어, 일반투어 선수 출전
골프꿈나무 유소년 선수들에게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
한국프로골프연맹은 '기프티비즈&AIU 프로암 골프대회'가 오는 20일 강원도 문막에 위치한 센추리21cc에서 개최된다고 15일 밝혔다.
(포스터 사진=한국프로골프연맹)
이번 대회는 총상금 1천5백만원, 시상품 2천만원 등 총 3천5백만원 상당의 시상이 걸려 있는 이번 대회는 남여 프로선수 60명, 아마추어선수 84명으로 총 144명 선수들이 참가한다. 한국프로골프연맹(KPGF)이 추구하는 주니어선수 육성과 골프로 사회공헌에 기여하자는 큰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대회를 후원하는 많은 기업들과 함께 ESG(환경·사회·지배구조)의 가치도 더해진다.
한국프로골프연맹(KPGF)의 정회원 출신 시니어, 일반투어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또한 골프꿈나무 유소년 선수들도 초청되어 장학금 전달식도 진행된다.
대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다시 투어에 도전하는 정신력과 인성을 갖춘 선수를 배출하는 등용문 역할을 하며, 꿈을 향해 정진하는 골프 유망주 후원으로 골프계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기프티비즈는 2008년에 설립 되어 키오스크 제작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납품, 운영을 하고 있는 회사다. 이 회사에서 발행한 기업전용 모바일 교환권은 백화점 및 마트에 설치된 무인기기에서 종이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 할 수 있다.
AIU솔루션은 기프티비즈와 공동마케팅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키오스크 결제 폴렛폼, 포인트관리 및 결제관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등 전반적인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기프티비즈&AIU솔류션은 한국프로골프연맹(KPGF)투어 프로암 골프대회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기업들과 선수들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파이낸셜신문=정성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