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골프연맹(장미향 회장)은 오는 11월 26일 충주 스타 CC에서 ‘네오플랫폼 아우름프로암 골프대회’를 골프 팬들과 선수들의 기대 속에 성대하게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7,000만원(프로 500만원, 상품 6500만원)이 걸린 권위 있는 대회로,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 총 100명이 참가해 뜨거운 경쟁과 감동적인 스포츠맨십을 선보일 예정이다.대회 주관사인 네오플랫폼의 후원 아래, 골프 스포츠의 활성화와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 간의 소통을 강화하며, 더 나아가 주니어 골퍼 후원 및 소외 이웃 지원을 목표로 진행되는 ‘2024 네오플랫폼 아우름프로암 골프대회’는 단순한 경쟁을 넘어 참가자들이 각자의 기술과 경험을 공유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네오플랫폼(송창용 대표)은 롯데, GS, NS 홈쇼핑을 통해 ‘두유제조기’와 ‘황금동매실’ 등의 성공적인 런칭 기회를 제공하고, 1만여 이상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 렌탈몰과 PG 결제를 통한 수수료 수익을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소비가 소득’이 되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대표적인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이다.
한국프로골프연맹(KPGF) 김경연 수석부회장은 “이번 대회는 골프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마련하였는데 특히 크루즈 상품권은 행사장을 찾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큰 기쁨을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이번 대회는 네오플랫폼 외에도 황금동매실, 스킨독스, 테크스킨, 한세계여행사, 일양약품, 닥터쁘띠의원, 베트리안, 벨카리노골프, 듀발, 비원, 농심, 토비, 피카소, GS안과, 청뇌한의원, 한양가, 더건강한신안소금, 예원그룹, 더핏, 육식혁명, 카니보어, 크래프트스튜디오, 비다펠리즈스크린골프, 얼전트골프, 제로원 수소수, 생활체육투데이,STN Sports, 인천매거진, 파골프, 파이낸셜신문, 골프저녈, 글로벌뉴스통신 등 다수의 후원사들이 참여해 대회의 품격과 지원을 더할 예정이다.‘2024 네오플랫폼 아우름프로암 골프대회’는 골퍼들과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것이며, 스포츠 정신과 감동을 전하는 대표적인 대회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파골프(http://www.pargolf.co.kr)
저작권자 © 파골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